2017년 3월 16일 목요일

IL 2 스투르모빅 1946 설치하고 다운받아보자

IL 2 스투르모빅 1946 설치하고 다운받아보자

지인들과 집 근처의 피시방에 갔었는데요. 스투르모빅 겜을 하는 분들이 군데군데 있더라구요.
mmo OnLINE게임이 아니어서 멀리서 보아도 알아볼수 있었습니다.
하도 재미있게 하기에 제 컴퓨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이 스투르모빅 게임을 잠시 실행배봤는데 진짜 흥미있더라구요.
시간가는줄도 못알아챌 만큼이나 결국엔 종일 이 게임만 한 기억이 납니다.

IL 2 스투르모빅 1946 download

스투르모빅


IL 2 스투르모빅 1946, 스투르모빅


집에와서 스투르모빅 겜이 또 생각나길래 제방에 있는 컴터에도 다운로드해서 설치했지요.
컴퓨터에 설치는 별로 안어렵더라구요. 인턴넷을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실행이 되는 무설치 소스도 있고 cdspace으로 설치하는 것도 나오던데 저는 쉽게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설치했어요.

스투르모빅, IL 2 스투르모빅 1946




IL 2 스투르모빅 1946


그리고 그래픽카드관련 된 메시지 오류가 나타나면 그래픽의 드라이브를 근래나온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잘 됩니다.
혹시 온보드형 그래픽카드 쓰시면서 이 스투르모빅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분들 없으시죠? 내장된 그래픽로 스투르모빅 게임을 돌리기 어려워요. 별도로 비디오카드를 설치하길 권장해드려요. 보통 장착된 그래픽은 Nvidia geforce 라데온계열 2개의 종류가 있어요.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에 사양에 맞는것을 찾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장착되어 있는 카드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 컴퓨터 - 속성에 장치관리자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