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0일 금요일

사무적으로 대하고 끝내세요.

뭘하든 그냥 사무적으로 대하고 끝내세요.
상대방 행동에 의미부여하면 내가 스트레스 받아요.
업무에 대해 가르쳐달라고 요구했을때,
그래야되는거라면 기본 매뉴얼정도 알려주고 손떼고
알려줄 필요없는거면 이건 내 일이니 본인 담당업무나 잘하라고 하세요.

부하직원이 일못해서 내가 깨질까봐 걱정하지마시고,
내가 깨진만큼 그대로 돌려주면 됩니다.
오히려 갈굴만한 명분 생긴다고 생각하세요
내가 이리이리하라고 알려줬는데 니가 제대로 처리못해서 내가 깨졌다. 
일 이따위로 하지말아라 고 하시면 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