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6일 목요일

더 심즈 2 : 패밀리 펀 다운받아봤습니다. (설치정보)

더 심즈 2 : 패밀리 펀 다운받아봤습니다. (설치정보)

지인들과 집앞의 pc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심즈 하시는 분이 간혹 보이더군요.
MMO game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뒤에서 보는데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재미 있을것 같아서 제가 앉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그 심즈 겜을 그냥 플레이 해보니 진짜 흥미있더라구요.
시간이 가는지도 못알아챌 만큼이나 말이에요 결국 몇시간을 그 게임만 하고 왔네요.

더 심즈 2 : 패밀리 펀 바로가기

심즈


더 심즈 2 : 패밀리 펀, 심즈


며칠 지나고나서 심즈게임이 하고싶어져서 제 방 컴터에도 다운받아 설치해버렸네요.
하드에 설치하는것은 별로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포탈에서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실행이 되는 버전도 있고 dempn으로 실행하는 것도 있던데 저는 걍 원클릭 실행되는 버전으로 깔았습니다.

심즈, 더 심즈 2 : 패밀리 펀




더 심즈 2 : 패밀리 펀


그리고 그래픽카드관련 오류가 나타나면 자기의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브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받으면 됩니다.
혹시 ON-board 그래픽카드로 이 심즈 게임을 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내장된 그래픽카드 로는 심즈 게임을 즐기기 버겁습니다. 별도의 그래픽을 설치하셔야하요. 게임하는 분들이 그래픽은 엔비디아 Geforce ATI 2개의 종류가 있어요. 자신의 그래픽 버전에 맞는 걸 찾으셔서 적용하면 됩니다.
본인의 카드의 종류를 알아보시려면 내 컴퓨터 - 속성에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