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심즈 3 : 좌충우돌 세계모험 다운받았어요.

심즈 3 : 좌충우돌 세계모험 다운받았어요.

지인들과 집 앞의 게임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심즈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간혹 보이더군요.
자주 접하던 것이 아니라 그런지 멀리 떨어져서 봐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박진감이 넘쳐서 제 앞 컴퓨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이 심즈 게임을 잠시 플레이 해봤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
PC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종일 심즈 게임을 했네요.

심즈 3 : 좌충우돌 세계모험 받으러 가기

심즈 3


심즈 3 : 좌충우돌 세계모험, 심즈 3


며칠 지나고나서 심즈 게임이 또 플레이하고 싶어서 제방에 있는 컴터에도 다운해서 깔았어요.
하드에 설치하는것은 그닥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더라구요. 포탈에서 검색해보니 실행할수 있는 노설치 소스도 있고 데몬으로 설치하는 소스도 나오긴 하던데 그냥 무설치로 실치했네요.

심즈 3, 심즈 3 : 좌충우돌 세계모험




심즈 3 : 좌충우돌 세계모험


또 비디오 카드에 메시지 오류가 나타난다면 비디오카드의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UPDATE 적용하시면 작동 할 것입니다.
행여나 onbloard의 그래픽카드로 심즈 3 게임을 즐기려는 분은 없으시죠? 온보드형 그래픽카드는 심즈 게임을 즐기기가 어려워요. 별도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셔야 할겁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많이쓰는 그래픽은 엔비디아 Geforce Radoon 두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본인의 그래픽에 버전에 맞게것을 찾아서 update 하면 됩니다.
장착된 그래픽카드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속성에 있는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알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