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심즈 3 스페셜 팩 다운후 오류

심즈 3 스페셜 팩 다운후 오류

학교 후배들과 학교 앞의 PC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심즈 게임을 하는 손님들이 군데군데 보였어요.
MMO 게임이 아니었기때문에 멀리 떨어져서도 알아 볼 정도였으니까요.
재밌을거 같아서 제 컴퓨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그 심즈 겜을 한번 해봤는데 완전 재미있더라구요.
PC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입니다 결국엔 죈종일 그 게임만 한 경험이 기억나네요.

심즈 3 스페셜 팩 바로가기

심즈 3 스페셜 팩


심즈 3 스페셜 팩, 심즈 3 스페셜 팩


며칠있다가 심즈게임이 생각나는거에요~ 집의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했지요.
하드디스크에 까는건 별로 어렵지 않았습니다. 구글에서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실행이 되는 무설치 버전도 있고 dempn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것도 나오긴 하던데 전 쉽게 심즈 3 스페셜 팩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깔았습니다.

심즈 3 스페셜 팩, 심즈 3 스페셜 팩




심즈 3 스페셜 팩


그래픽 창이 나타나면 자신의 그래픽의 드라이브를 근래나온 버전으로 UPDATE 하면 되요.
행여나 ON-board 그래픽카드 쓰시면서 심즈 3 스페셜 팩 게임을 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메인보드의 그래픽로 이 게임을 즐기기 버거워요. 별도의 그래픽을 설치하셔야하요. 일반적으로 인기 많은 그래픽카드는 Geforce 에이티아이 두종류가 있습니다. 설치된 그래픽에 사양에 맞게것을 고르셔서 UPDATE하시면 됩니다.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카드를 확인하시려면 내컴퓨터의 속성으로 가서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