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무설치 소개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무설치 소개

학교 선배들과 gs마트 근처에 있는 피시방에서 놀다왔는데 심즈 게임을 하시는 사람들이 간혹 보이더라구요.
자주보던 game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멀리 떨어져서 보는데도 알겠더군요.
하도 재미있게 하기에 제 컴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그 심즈 겜을 그냥 해보니 진짜 흥미있었습니다.
피씨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심즈 게임을 하고 왔네요.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바로가기

심즈 2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심즈 2


며칠있다가 심즈 겜이 생각나길래 제 컴퓨터에도 다운로드해서 설치했지요.
컴퓨터에 까는건 어렵지 않네요. 구글에서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실행이 되는 소스도 있고 알콜으로 인스톨하는 버전도 나오던데 전 그냥 심즈 2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설치했습니다.

심즈 2,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그리고 그래픽 카드에 창이 나타난다면 자신의 비디오카드의 버전을 최신껄로 update 적용하시면 됩니다.
내장된 비디오카드 쓰면서 이 심즈 2 게임 하시는 분들 안계실테죠. 내장된 그래픽카드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힘들어요. 따로 그래픽을 설치하길 권해드립니다. 대개 사용하는 그래픽카드는 Nvidia geforce ATI Radeon 2가지가 있는데. 자신의 그래픽카드 버전에 맞게 걸 골라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의 속성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알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