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심즈3 브라보 마이라이프 확장팩 설치한 후 에러잡기 (다운정보)

심즈3 브라보 마이라이프 확장팩 설치한 후 에러잡기 (다운정보)

동아리 친구들과 집 앞의 피씨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심즈 겜을 하는 손님들이 몇분 있더군요.
자주 접하던 game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멀리서 보는데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 자리의 컴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이 심즈 게임을 그냥 플레이 해봤는데 진짜 재미있더라구요.
PC방 시간가는줄도 모를 만큼이나 그 게임만 하고 돌아왔습니다.

심즈3 브라보 마이라이프 확장팩 DOWNLOAD

심즈3


심즈3 브라보 마이라이프 확장팩, 심즈3


집으로 돌아와서 심즈 게임이 하고싶어서 제방에 있는 컴퓨터에도 다운받아서 깔아버렸어요.
하드에 설치하는것은 그닥 어렵지 않네요. 카페에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게임이 되는 노설치 버전도 있고 cd-space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소스도 있던데 저는 그냥 심즈3 설치 안해도 실행이 가능한 것으로 설치했어요.

심즈3, 심즈3 브라보 마이라이프 확장팩




심즈3 브라보 마이라이프 확장팩


또 비디오관련관련된 오류가 나타나면 본인의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브를 최근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받으시면 되는데요.
혹시 내장형 그래픽카드 이 심즈3 게임을 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온보드형식의 비디오카드는 심즈 게임을 돌리기 버겁습니다. 별도로 카드를 설치하길 권해드립니다. 보통 컴퓨터에 설치된 그래픽카드는 geForcen Nvidiaati 라데온 두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설치된 그래픽카드 종류가 맞는 걸 찾으셔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본인의 카드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에서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