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에러 (다운받아 설치함)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에러 (다운받아 설치함)

동아리 선배들과 세븐일레븐 옆에 있는 겜방에 다녀왔는데요. 톰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컨빅션 겜을 하시는 사람들이 몇명 보이더군요.
일반 온라인 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멀리 떨어져서 보아도 알아 볼 정도였으니까요.
스릴있게 보여서 저도 컴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이 톰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컨빅션 게임을 그냥 해봤는데 완전 흥미있었습니다.
시간가는줄도 못알아챌 만큼이나 말입니다 결국엔 톰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컨빅션 게임을 했네요.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받으러 가기

스플린터 셀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스플린터 셀


며칠 지나고나서 톰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컨빅션 게임이 다시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제 컴퓨터에도 다운받아 설치 해버렸습니다.
하드디스크에 까는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더라구요. 카페에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게임이 되는 버전도 있고 알콜으로 인스톨하는 것도 있긴하던데 전 쉽게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설치하였어요.

스플린터 셀,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그래픽관련관련 된 에라가 나타나면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요즘에 나온 버전으로 update 하시면 잘 됩니다.
온보드형 비디오카드 쓰면서 이 스플린터 셀 게임을 하시는 분은 안계실테죠. 내장된 비디오카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힘들어요. 따로 그래픽을 다셔야 할겁니다. 대개 이용자들이 그래픽은 Nvidia geforce 에이티아이 두개의 종류가 있어요. 자신의 그래픽의 사양에 맞는 걸 찾으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그래픽카드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속성으로 가서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알수 있습니다.